일상에서 발견하는 비범함, 몰입 그리고 성장
일상을 특별하게 만들어가는 한림유치원

HAPPY MAKING HANLIM KINDERGARTEN
  • img
  • img
  • img
  • img
top

레지오 저널

주간 레지오 저널

제목
반명
패션쇼&운동회&어버이날 햇살
자연의 색을 교실로 가지고 오다&운동회&장기자랑 새싹
오늘은 우리들의 날이예요!!, 한림 가족운동회 꽃잎
오늘은 우리들의 날이예요!!, 한림 가족운동회 ( 2010년05월2째 주)
<우리들의 패션쇼!>
- 5월 5일 어린이날을 기념하기 위해서 우리 꽃잎반 친구들은 자기가 가장 좋아하는 옷을 입고 등원을 했습니다.
어여쁜 드레스, 멋진 티라노사우르스 그림이 그려진 옷, 멋쟁이 모자, 뽀로로 선글라스 등 멋진 패션 아이템을 착용하고 왔지요.
유아1: 선생님, 내 옷 좀 보세요! 내 옷에 티라노 사우르스 그려져 있어요~ 만져 보세요! 보들보들 보드라워요!
유아2: 내 드레스에는 리본도 달려 있어요. 예쁘게 묶어주세요.
유아3: 내 선글라스에 뽀로로 있어요! 엄마가 사줬어요~ 멋있지요?
유아4: 선생님, 나는 내가 제일 좋아하는 시계도 차고 왔어요!
유아5: 내 귀걸이 이뻐요? 엄마가 목걸이랑 세트로 사준거예요. 집에는 팔찌도 있어요~
- 기념으로 사진도 찍고, 친구들과 옷 자랑도 했어요. 그리고 이어지는 패션쇼 무대! 햇살반, 하늘반 여섯 살 친구들 모두 강당에 모여 신나는 음악에 맞춰서 멋진 패션쇼를 선보였답니다.
도도한 워킹과 나만의 포즈~ 기념 사진도 찰칵! 앙드레김 패션쇼 못지 않은 굉장한 무대였지요.
외톨이야~ 외톨이야~♬ 뽀삐 뽀삐 오~♪ 음악에 맞춰서 깜찍한 장기자랑 무대도 만들어 보았어요! 우리 꽃잎반이 제일 귀엽게 춤을 추었다고 칭찬도 받았지요.
- 행복한 하루를 보낸 우리 꽃잎반 친구들, 모두 모두 오늘을 평생 기억에 남는 뜻 깊은 어린이날 기념식으로 생각할 수 있기를 소망해봅니다.
친구들의 어린이날을 진심으로 축하해요!!



<즐거움이 가득했던 한림운동회>
사랑하는 우리 가족과 함께 했던 5월의 운동회!!
가족의 손을 잡고 옻골동산으로 모인 꽃잎반 가족들 얼굴엔 행복한 미소가 가득 합니다.
우리 모두가 최선을 다하자는 약속과 “최강 백팀!! 최강 백팀!! 백팀 백팀 화이팅!!” 힘찬 구호를 외치며 한림 가족운동회가 시작되었습니다.
세상에서 하나뿐인 사랑의 미끄럼틀!!
우리 부모님의 사랑으로 태워 주셨기에 더욱 더 신나는 아이들의 표정을 느낄 수 있었답니다.
친구들과 함께 한 달리기, 큰 공굴리기, 신나는 댄스파티, 마음모아 풍선불기, 단체 줄넘기, "영차! 영차!" 줄다리기, 색판 뒤집기..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우리 엄마, 아빠의 자랑스러운 모습을 보며 "이겨라!! 이겨라!!" 힘찬 응원을 합니다.
이기고 지는 것을 떠나 최선을 다하는 꽃잎반 친구들. 무엇보다 우리 부모님과 함께 한 시간이였기에 뜨거운 햇살 보다 더 뜨거운 마음을 느낄 수 있었던 하루였습니다.
우리 아이들과 “함께” 힘차게 응원하고 넓고 따뜻한 가슴으로 꼭 안아주신 꽃잎반 부모님!! 감사합니다. “최강 꽃잎!! 화이팅!!”




햇님 이야기 새싹
올챙이야 미안해 / 그림자 방에 있는 그림자랑 밖의 그림자가 달라 하늘
머리는 왜 딱딱할까? 꽃잎
올챙이&미니카 시합 잎새
엄마가 보내는 편지& 오늘은 내가 요리사 햇살
우리는 친구, 물고기의 집을 지어주자! 이슬
올챙이 & 여러가지 마음 잎새



로그인
COPYRIGHT© 2021 hanlimkids.com. ALL RIGHTS RESERVED.
한림유치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