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니 참여수업(볏짚으로 만든 멋진 조형물) ( 2006년10월3째 주)
금요일 어머니 참여수업
잎새반 유아들이 손꼽아 기다리던 날!!
어머니께서 유치원에 오시는 날~~
어머니와 함께 탈곡 후 남은 볏짚을 이용하여 멋진
작품들을 만들어 보았어요!! 너무너무 멋진 작품이
탄생했어요!! 작품의 세계로 빠져 보시죠~^^
1. 가을들판 - 가을에 볼 수 있는 풍경을 만들었어요~ 허수아비 벼... 그리고 잠자리까지...
2. 사랑나무 - 사랑의 열매가 가득한 나무를 만들었어요~ 잎새반 유아들의 사랑을 가득담아~
3. 수레 - 옛날에 볼 수 있는 수레를 만들어 보았어요~ 수레안에 많은 사랑을 담아 달라는 뜻에서 예쁜 하트도 붙였답니다.
4. 초가집과 허수아비 - 옛날 사람들이 살던 초가집과 들판에서 볼 수 있는 허수아비를 만들었어요 ~ 그리고 초가집 앞에는 멋진 풍차를 꾸몄죠~
토요일 어머니 참여수업
어머니 손을 잡고 유치원에 오는 잎새반 유아들...
너무 짧은 시간이라 아쉬웠지만 잎새반의 하루를
함께 할 수 있어 너무 즐겁고 신나는 시간이었습니다.
그럼 B조의 작품 속으로 출발~
1. 가을풍경 - 가을에 볼 수 있는 풍경을 만들어 보았어요~ 너무 예쁘죠?
2. 꽃다발 - 짚으로 만든 꽃다발... 잎새반 유아들이 직접 만든 꽃으로 가득한 멋진 꽃다발..
3. 크리스마스 - 365일 산타할아버지를 기다리는 잎새반 유아들의 마음을 담아 멋진 트리를 만들어 보았어요~ 산타할아버지 빨리 오세요~
4. 초가집 - 옛날 할아버지 할머니가 살던 초가집
문도 있고 창문도 있고 문앞에는 예쁜아기의 탄생을 알리는 고추가 볏짚에 엮여 걸려 있답니다.
많이 바쁘신가운데 참석해주신 잎새반 어머니들께 감사드립니다. 끝까지 열심히 해 주시는 모습에 어머니들의 열정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잎새반 유아들의 기억속에 예쁜추억 하나가 또 그려졌습니다. 남은 2학기 더 예쁜 추억 많이 만들어가도록 지켜봐 주세요~ 잎새반 화이팅!